Ads Here

대한항공 항공권 환불가능기간과 서류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환불신청 가능기간

대한항공 항공권 환불신청 가능기간은 항공권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30일 이내까지 환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취소수수료와 위약금


30일이 지나면 환불신청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유효기간 만료일 전에 신청해야합니다.



환불 처리기간

환불신청이 접수되면 현금 환불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처리가 완료되며,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1주 ~ 4주내에 환불로 인한 취소처리가 됩니다. 


보너스항공권 취소방법과 수수료


환불 신청서류

1. 본인 신청

✔ e-티켓 영수증(Ltinerary & Receipt)

✔ 항공권 명의인(탑승객) 본인 신분증


대한항공 항공권 환불가능기간과 서류


2. 대리인 신청


✔ e-티켓 영수증(Ltinerary & Receipt)

✔ 본인확인 가능한 신분증 (탑승객과 신청인 모두)

✔ 탑승객이 작성한 위임장



* 항공권 탑승객이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과 가족 증빙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환불서류와 관련한 문의는 아래의 서비스센터에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이용가능 시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2001, 02-2656-2001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 국내선 : 매일 07:00 ~ 19:00

☑ 국제선 : 매일 07: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