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 Here

현대자동차 서비스 예약방법과 이용시간 - 긴급출동 서비스와 요금

 

현대자동차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차량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한 대상차량과 이용시간을 알아보고, 현대자동차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정비서비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시간절약과 편의를 위해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해 고장증상과 정비를 받고 싶은 항목을 상담하신 후 예약을 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점검은 전국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또는 상용 블루핸즈 센터를 통해서 정비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대상차량과 시간

차량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서비스를 원하시는 날짜 3일전까지 사전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승용 및 소형상용 상용
대상지역 전국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
전국 상용 블루핸즈
이용방법 080-600-6000 080-600-6000
이용 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대상 차량 승용, SUV, 소형화물, 소형승용차 트럭, 버스(승용차 제외)



서비스 예약방법

1. 080-600-6000 전화연결

2. 고장증상과 서비스 희망일자 상담

3. 희망하는 장소와 날짜, 시간 선택

4. 예약 확정시 알림톡 SMS 발송

5. 예약날짜에 서비스 이용



긴급출동서비스

현대자동차 고객은 차량의 고장 또는 문제로 인해 차량주행이 어려운 경우 긴급출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긴급출동 지원센터(080-600-6000)'으로 연락하면, 현장에 출동하여 차량 점검후 응급조치  또는 정비업체 입고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차량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거나 요금이 부과됩니다.   


1. 대상

긴급출동 서비스는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서 제공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이용가능기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보증기간내 또는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상기간이 지났거나 블루멤버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이용요금

현대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는 승용차는 위의 기간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상용자동차는 아래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